사전정보공표
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
- · 분류 :평가
- · 공표목록 :만족도조사 결과
- · 담당부서 :정신건강과
- · 담당자 :최혜미
- · 등록일 :2023-06-05
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
♦ 조사 목적: 국립부곡병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에 대한 이용 고객들의 만족·불만족 요인을 파악하여 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하기 위함
♦ 조사 기간: 2022. 10. 24.(월)~11. 25.(수)
* 조사가 끝날 때까지 무작위로 방문하여 조사 진행
♦ 조사 방법: 기간 내 입원 및 외래 진료를 받은 고객 무작위 추출,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 조사 및 현장 면접 조사
♦ 조사 대상: 200명(입원 고객 30명, 외래 고객 170명)
♦ 조사 내용: 서비스 상품 품질, 전달품질, 환경품질, 사회품질 등
♦ 조사 결과: 만족도 점수 93.2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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